2020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강취소(W) 신청 및 승인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,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 가. 수강취소 신청(붙임 2 참조) 1) 기간 : 2020. 10. 5.(월) 09:00 ~ 10. 12.(월) 18:00 2) 방법 : 학생지원시스템 → 로그인 → 수업 → 수강취소(정규/계절) → 정규학기 웹신청 나. 수강취소 승인(붙임 3 참조) 1) 절차 : 취소신청(학생) → 신청서 출력(학생) → 담당교수 날인(학생) → 학과 제출(학생) → 학과 승인 → 대학 승인 → 교육혁신과 최종 승인 2) 처리일정
구분 | 승인기관 | 일정 | 1차 | 학생 소속 학과 | 2020.10.13(화) ~ 10.14(수) | 2차 | 학생 소속 대학 | 2020.10.15(목) ~ 10.16(금) | 3차(최종) | 교육혁신과 | 2020.10.19(월) |
3) 승인 결과 확인 : 2020. 10. 20.(화) 다. 유의사항 1) 수강취소는 2과목 이내만 가능하며, 수강취소 후 잔여 수강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(법학전문대학원은 9학점) 이상이어야 함 2) 유급자 및 수업연한 초과 등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,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(051-510-1051)로 문의 3)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진행상황과 결과에 대한 자료를 출력 및 보관하여야 하며,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 4) 수강취소 승인 결과(교육혁신과 승인 처리 시)를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’으로 알림을 발송할 예정이니, 알림 수신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‘부산대학교 스마트캠퍼스’ 앱 설치 후 반드시 로그인하여야 알림 수신 가능
|